귀뚜라미 퇴치 세스코 가정집 비용

집에 들어온 귀뚜라미를 보고 놀라는 여성 모습.

요즘 참 밤잠 자기 힘듭니다. ‘미친 폭염’이 가을까지 지속되는가하면 귀뚜라미 소리 때문에 노이로제 걸릴 지경입니다.

누가 귀뚜라미를 ‘가을의 전령’이라고 했습니까? 요즘은 ‘밤의 무법자’라고 불립니다. 귀뚜라미는 밤새 쉬지도 않고 웁니다. 시끄러워 잠을 잘 수 없습니다. 그리고 집에 들어오면 그야말로 무법천지가 됩니다. 너무 빨라서 잡을 수가 없습니다.

귀뚜라미 퇴치를 위해 온갖 방법을 동원해보지만 그때 뿐입니다. 시간이 조금만 지나면 또 나타납니다. 잠 좀 자고 싶습니다. 그래서 귀뚜라미 없애기 위한 근본 해결책이 필요합니다. 세스코를 이용하는 것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귀뚜라미 퇴치 물거품

제 지인은 시골에 사는데요. 가을이면 귀뚜라미와 늘 전쟁을 치릅니다. 귀뚜라미를 없애기 위해 안 해 본 방법이 없습니다.

우선 귀뚜라미는 과자 찌꺼기나 쓰레기를 좋아한다고합니다. 그래서 저의 지인은 평소 좋아하든 스낵류를 아예 끊어버렸습니다. 아니면 남은 스낵류는 냉장고에 넣어 둡니다. 또 지인은 평소 청소를 싫어했는데요. 귀뚜라미 출몰을 막기 위해 구석구석 청소하는 버릇도 생겼습니다.

그리고 귀뚜라미는 주로 창문, 창틀, 배수구 등을 통해 집안으로 들어오는데요. 제 지인은 창틀, 창문 등 외부로 연결되는 통로는 모두 막았습니다. 심지어 화장실 변기에도 뚜껑으로 덮어 둘 정도입니다.

어디 그 뿐입니까? 귀뚜라미가 좋아할 만한 장소에 디아토마이트(규조토)를 뿌립니다. 그리고 라벤더, 박하 등 귀뚜라미가 싫어하는 향을 집 곳곳에 배치했습니다. 오죽하면 귀뚜라미가 자주 출몰하는 곳에 덫을 설치했겠습니까?

그러나 모두 실패였습니다. 잠시 사라지는가 싶더니 다시 귀뚜라미는 출몰해 지인을 괴롭히기 시작했습니다.

귀뚜라미 퇴치 어려움

귀뚜라미 퇴치의 어려움을 호소하는 사례가 많습니다. 네이버 지식인, 카페 등지에는 귀뚜라미 퇴치와 관련한 많은 글들이 올라오는데요.

주로 “귀뚜라미 없애는 게 너무 힘들어요” “별의별 방법 이용해봤지만 귀뚜라미가 사라지지 않아요” “귀뚜라미 잡느라 몸은 몸대로 힘들고 이제는 마음으로 스트레스까지 받습니다” 등의 글이 대다수를 이룹니다. 그만큼 귀뚜라미를 박멸하는 게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귀뚜라미가 자주 출몰하는 것은 대량으로 번식했다는 얘긴데요. 자가 방역으로 해결하는 게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그 말은 가을에도 푹 잠 자기는 걸렀고 징그러운 귀뚜라미 때문에 매번 놀라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가장 현명한 방법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입니다. 저의 지인도 결국 세스코를 이용해 귀뚜라미와 작별했습니다. 돈 몇 푼 아끼려다 고생한 것을 생각하니 너무 후회된다고 하더군요. 세스코는 전문업체이다 보니 시작부터 달랐다고 합니다. 세스코가 귀뚜라미의 서식지와 침입 경로를 정확히 분석해 최적의 해결책을 제시하자, 친구가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전문 방영업체의 장점들이 많은데요. 그런데 많은 분들이 비용을 걱정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비싸지 않습니다. 그리고 매년 몇 개월씩 귀뚜라미 스트레스를 받은 것에 비하면 턱없이 적은 비용입니다. 바로 조회해보세요. 놀라운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